설립자 소개

Go

설립자 소개

에릭 폴리 목사(the Reverend Eric Foley)는 한국 순교자의 소리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입니다. 지난 20년 동안 기독교 제자 훈련에 입각한 자원 봉사와 후원에 대하여 1,300개 이상의 교회와 비영리 기독교 단체를 훈련시켜 왔으며 북미와 아시아에서 잘 알려진 설교자이자 강사로 전 세계의 많은 교회 지도자들과 기독교 단체 지도자들이 그의 블로그 http://www.dotheword.org를 매일 방문하고 있습니다. 에릭 폴리 목사는 퍼듀대학교(Purdue University)에서 철학을 전공하였으며 대통령 장학생으로 크리스천 신학대학교(Christian Theological Seminary)에서 공부하고, 덴버대학교(University of Denver)에서 응용 커뮤니케이션과 분쟁해결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저서로는 <코치 유얼 챔피언(Coach Your Champions)>, <더 홀 라이프 오퍼링(The Whole Life Offering: Christianity as Philanthropy)>, <믿음의 세대들(These Are The Generations)>이 있습니다.

최근에 케이스 웨스턴 리절브 대학교(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웨더헤드 경영대학원(Weatherhead School of Management)에서 경영학 박사를 받았으며 북미 복음교회교단(The Evangelical Church of North America)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현숙 폴리 목사 박사

전 세계의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이 있는 나라에서 활발한 현장 사역을 펼치는 사역자이자 사역 현장의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하여 연구하는 학자이기도 하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나라들에서 핍박 받는 기독교인들을 가르치고 훈련하는 사역을 감당해왔다.

한국 순교자의 소리의 공동설립자이자 회장이다. 한국기독교재정투명성협회(Christian Council for Financial Transparency, Korea) 이사로 섬기고 있다. 그녀는 성균관대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고, 임상 상담학 석사를 콜로라도 크리스천 대학교(Colorado Christian University)에서 받았으며, 횃불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목회학 석사를 받았다. 그녀는 리젠트 대학(Regent University)에서 전략적 리더십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숙 폴리 목사 박사는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KAICAM)에서 안수를 받았다. 자가상담 자료인 <프라소>와 피스메이커 미니스트리의 책인 <피스메이커>, 그리고 북한의 3대 지하교인의 상세한 이야기가 담긴 <믿음의 세대들> 등 다양한 기독교 저서와 자료를 번역했다.

그녀는 스리랑카, 핀란드, 폴란드, 벨기에, 호주, 네덜란드와 영국 등에서 열린 다양한 컨퍼런스와 세미나에서 북한 기독교와 여성, 핍박의 분야에서 세계적인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녀의 인생이야기는 국민일보에서 역경의 열매 15개 간증문으로 다루어졌고, CTS내가 매일 기쁘게에 출연하기도 하였다. 그녀는 북미와 유럽 그리고 아시아에서 리더십과 제자양육 그리고 북한 기독교의 영역에서 여성 사역 지도자들과 네트워킹을 통한 협력 사역을 하고 있다. 지난 15년 이상 북한의 지하교인 사역과 남한에서 두개의 탈북민 학교(UU선교학교: Underground UniversityUT학교: Underground Technology)와 라디오 방송, 북한으로 보내는 복음풍선사역, 조선어 성경과 제자양육 자료들 번역 및 인쇄, 북한 기독교 찬송가 녹음, 남한 자료들을 북한 방언으로 적용, 몽골과 러시아,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 북한 노동자들을 섬기는 등을 포함한 북한 사역에서 선구자적인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리랑카의 핍박받는 여성들을 위한 컨퍼런스에서 강사로, 방콕의 아시아의 핍박받는 여성지도자들 세미나에서는 ‘Dealing with trauma and damaged emotions in the context of persecution’로 주강사로 섬겼으며, 벨기에의 루벤신학교에서 열린 컨설테이션에서는 ‘Healing the past-Addressing a change in mind-set and identity’의 제목으로 논문을 발표하는 등 세계적인 사역자들과 함께 영어로 강의와 훈련이 가능한 지도자이기도 하다.

 

한국 순교자의 소리 이사회

김용수 목사, 답십리 반석교회.

이광희 교수, 피어선신학전문대학원/ 평택대학교 대학원.

이규왕 목사, 수원제일교회. 세계선교신학원 원장

최종인 목사, 평화성결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