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Go

기도

주요 기도제목

감사 - 최근 2월에 한국 순교자의 소리가 개최한 지하교회를 준비하라’ 세미나에 60여 명의 목회자들과 교회 지도자들이 참석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03/05 주 -

  1. 3월5일 주- 2월부터 40명의 학생이 함께 하는 탈북자 훈련 학교들이 시작됐습니다. 등록한 학생들 수가 가장 많습니다! 오래 된 선배 학생들이 처음 온 새내기 학생들을 잘 보살피고 도와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중국 북동부에 있는 북한여성 K자매와 그녀의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K 자매는 10년전 중국에 팔려와 한족 남편 사이에서 딸 하나를 두고 살고 있습니다. 남편은 정신적인 질환을 앓고 있어서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고, K자매는 시부모님까지 모시며 어렵게 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K자매는 우연히 복음을 접하고 하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돈을 따라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러 다녔지만, 최근에는 돈이 아니라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따르기로 결단을 했습니다. 그리고 순교자의 소리 현장 사역자를 가정으로 초청해서 가족 모두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 후에 집안 곳곳에 있던 우상의 사진들과 모형들을 불태웠습니다. 그 후 정기적으로 함께 가정에서 하나님을 예배하고 있습니다. 이 가정에 하나님께서 주인이 되어 주시고, 남편이 일을 할 수 있는 길이 열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란) - 순교하신 하이크 호세피안 가족이 호세피안 선교회를 통해 그들의 아버지가 하신 사역을 계속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호세피안 선교회의 미디어 선교와 그 밖의 다른 이란 선교 단체들(예를 들어 222 선교회)을 통해 선포되는 하나님의 말씀을 이란 사람들이 들을 수 있게 그들의 마음이 열리도록 기도해 주세요.

03/12 주 - 

  1. 중국 중심부에서 그리스도를 섬기고 있는 맹인 중국인 남성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그는 사고로 맹인이 되었으나, 주께서 그의 보지 못함을 사용하여 그의 마음을 완전히 변화시켜 주셨습니다. 현재, 주께서 그를 다른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도록 사용하고 계십니다.
  2. MP3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과 찬양을 들음으로 믿음을 갖기 시작한 북한 노동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중국이나 러시아에 나와있는 북한 노동자들은 너무나 열악한 상황 속에서 노동력을 착취 당하며 힘들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해서 받는 논의 80%는 정부에 다시 반납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본인을 위해 쓸 수 있는 돈이나 가족들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돈은 거의 없습니다. 삶의 소망과 기쁨을 잃어버리고 사는 북한 노동자들에게 순교자의 소리에서는 하나님의 살아있는 말씀과 찬양이 담긴 MP3를 분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MP3를 들음으로 삶의 변화와 소망을 갖게 된다는 간증들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북한 노동자들이 듣게 되는 말씀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되심을 믿게 되고 그러므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의 소망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라오스) - 라오스의 핍박 받는 기독교인들이 특히 경제적인 박해에도 불구하고 제자 삼기를 성실히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주님을 섬기기 위해 그들의 헌신을 굳건히 지킬만한 세상적인 유익 하나 없이 자신의 삶을 내어드린 목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03/19 주 

  1. 중국에서 진행중인 북한 선교 사역들을 감당할 수 있는 지혜를 달라고 기도해 주세요. 최근, 남한의 한 선교 단체가 북한 사람들이 일하고 있는 공장에 기독교 책자를 대량 배포했습니다. 이로 인해 경찰이 주시하고 있어서, 현재 이 지역에서 사역을 감당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수단) - 선교사들이 어떠한 원조를 주는 것조차 막는 정부의 정치적인 핍박에도 불구하고 수단의 기독교인들이 신실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독교 구호 활동을 했다는 이유로 정부로부터 유죄를 선고 받은 피터 야섹(종신형)과 두 명의 동료들(12년 형)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그들이 감옥 밖에서도 그랬던 것처럼 그들의 새로운 영향권 안에서도 지속적으로 신실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03/26 주 

  1. MP3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과 찬양을 들음으로 믿음을 갖기 시작한 북한 노동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중국이나 러시아에 나와 있는 북한 노동자들은 너무나 열악한 상황 속에서 노동력을 착취당하며 힘들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해서 받는 논의 80%는 정부에 다시 반납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본인을 위해 쓸 수 있는 돈이나 가족들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돈은 거의 없습니다. 삶의 소망과 기쁨을 잃어버리고 사는 북한 노동자들에게 순교자의 소리에서는 하나님의 살아 있는 말씀과 찬양이 담긴 MP3를 분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로부터 MP3를 들음으로 삶의 변화와 소망을 갖게 된다는 간증들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북한 노동자들이 듣게 되는 말씀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 되심을 믿게 되고 그러므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의 소망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부탄) - 국내로 성경을 밀반입하고 있는 부탄의 기독교인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한 부탄 남성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우리에게 힘을 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당국의 박해에도 불구하고 부탄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해 강건해져서 부탄 정부에 그리스도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