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 팩

Go

사역 팩

 

사역 팩은 누구에게 나눠주나요?

북한정권의 외화 벌이를 위해 북한 사람들은 일정 기간 동안, 보통1-3년간, 해외로 파견되는데, 이때가 그들에게 하나님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객지 생활을 할 때는 가족과의 연락도 제한되며, 암울할 정도로 질이 낮은 숙박시설에서 위험한 일들을 하게 됩니다. 한국 순교자의 소리는 이러한 해외의 북한 노동자들에게 사역 팩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제공된 사역 팩은 자연스럽게 북한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사역 팩에 무엇이 들어 있나요?

사역 팩은 지역 특성에 맞춰진 아주 기본적인 생필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떤 팩에는 위생용품과 속옷, 양말, 그리고 쌀 혹은 국수가 들어 있고, 어떤 팩에는 신발과 겉옷, 심지어 작업도구도 들어 있습니다. 또한 사역 팩에는 조선어로 된 복음책자(쪽복음책), 신약성경, 혹은 '예수님의 이야기'와 같은 다양한 시청각 전도 자료들이 들어 있습니다.

 

사역 팩으로 어떠한 전도나 제자훈련을 하고 있나요?

우리의 전략은 사역 팩을 불특정다수에게 배포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사람들에게만 나누어 주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10년 전 우리 양육지에 방문했던 북한 사람들에게 사역 팩을 배포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들이 우리 양육지를 방문했을 때는 청소년에 불과했지만,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 헌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후로 그들은 북한에서 믿음을 지키기 위해 분투했기 때문에 이 사역 팩은 더더욱 그들에게 큰 격려와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어떻게 제자훈련과 연관되어 있는지 보이십니까? 우리에게 있어서 사역 팩은 단순히 물질적인 지원이 아닌 하나님 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주는 이나 받는 이 모두의 영적 성장에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저희와 함께 사역 팩을 통해 북한 노동자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