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해외사역

<하나의 교회로 살기> #1. 시작하기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기도는 우리가 하나님의 사역 가운데 참여케 하시는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기도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 모든 영적 가족들과의 교제와 하나 됨을 경험하게 됩니다. 순교자의 소리는 핍박받고 있는 형제자매들을 위해 더 구체적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독교 박해 국가 및 기독교에 적대적인 지역을 위주로 세계 각국 기도 요람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곳의 기독교인들은 그리스도를 증거한다는 이유만으로 심각한 핍박에 직면해 있습니다. 순교자의 소리는 총 68개 국가에서 핍박 받는 기독교인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순교자의 소리 현장 사역자들은 핍박 받는 그리스도의 몸된 지체들을 직접 만나 도움과 사랑과 격려를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공될 각 나라에 관한 개요들은 그러한 현장 사역을 통해 수집된 정보로 구성되었습니다. 해당 국가의 배경, 주요 종교, 주요 박해 상황과 함께 그 나라에서 기독교인으로 사는 것의 의미, 성경에 대한 접근성 여부와 순교자의 소리 사역 등을 기본 내용으로 하여 각 나라는 기독교 금지국 내지 기독교 거부 국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기독교 금지 국가: 정부 차원에서 기독교를 금지하거나 반기독교 법률을 제정함으로써 믿음을 고백하는 기독교인들이 수감 혹은 살해당하거나 재산과 자유를 박탈당하는 고난을 겪고 있는 국가들이다. 기독교인이 성경이나 다른 기독교 문서를 소유하는 것 자체를 정부가 정책이나 관행을 이유로 금지하는 나라들도 포함된다. 이러한 국가에 거주하는 기독교인들은 정부의 박해 이외에도 가족이나 지역사회 구성원, 정치적 집단에 의해 핍박을 받는다
  • 기독교 거부 국가: 정부는 기독교 인구를 보호하고자 하나 믿음을 전파한다는 이유로 가족, 친구, 이웃 및 정치적 집단에 의해 일상 속에서 핍박을 받는 지역 및 국가를 포함한다.

이 기도 요람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성경책 사이에 넣어두고, 매일 개인 묵상 시간에 각기 다른 나라들을 위해 기도하거나, 소그룹 모임에서 구성원들과 각 나라들을 위해 기도하기로 작정할 수도 있습니다. 기도를 통해 핍박 받고 있는 우리의 몸된 지체들에 기꺼이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