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해외사역

<중동을 위한 3월 중보기도> 시리아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파리드(Farid) 목사가 사역하고 있는 곳은 다마스쿠스의 기독교인 거주 지역이다. 이 지역은 사도행전 9장에서 사울이 예수님을 만나 사도 바울로 변하게 된 기적이 일어났던 직가(Straight Street)에서 멀지 않다. 이곳은 이슬람 테러리스트 단체들이 기독교인들을 추적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지역이라 매우 심각한 상황에 처해있다.

 

지난주 폭탄 집중 공격 속에 숨진 두 자매 시린(Shireen)과 미르나(Mirna)의 각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기 바란다.

파리드 목사는 언차티드(Uncharted) 주최로 수양회를 열었다. 이 집회는 기독교 지도자 25명과 그 가족들, 십여 명의 목사들과 지하교회 개척자들을 레바논처럼 안전한 나라로 이동시켜 5-7일 동안 휴식기를 갖게 하는 행사이다. 언차티드의 시리아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해주기 바란다. 이슬람 테러리스트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중대한 시기 속에 놓인 이들에게 하나님께서 성령을 부어주시도록 중보를 부탁해왔다.

 파리드 목사와 그의 동역자들이 앤 그레이엄 랏츠(Anne Graham Lotz )와 그 가족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달 타계한 빌리 그레이엄(Billy Graham) 목사가 그들의 삶에 끼쳤던 큰 영향력에 대한 감사였다. 파리드의 부친 역시 목사로서 그레이엄 목사의 책을 읽고 사역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받았으며 파리드 목사도 그 같은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시리아 사역팀의 젊은 리더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관한 깊이 있는 연구와 테러리스트들이 우글거리는 시리아 지역을 오가며 얻는 실질적인 경험을 통해 그들의 사역을 잘 꾸려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기 바란다.

Tags: 그리스도, 기독교인, 내전, 순교, 순교자의소리, 시리아, 언차티드, 이슬람, 죽음, 공습, 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