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해외사역

<중동을 위한 중보기도> 시리아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중동을 위한 중보기도> 시리아

다마스커스에서 심각한 핍박을 받고 있는 파리드와 그의 사역팀을 위해 기도해주기 바란다. 카림이 사는 지역에서는 거리 테러 공격으로 수많은 사람이 사망했다. 파리드와 사역자들이 거주하는 집의 거실 창에서 바로 보이는 건물도 심각하게 훼손되었다. 카림은 시리아인으로, 드루즈인들을 전도하는 데 부르심을 받아 사역을 이끌고 있다. 드루즈인이란 시리아에 살면서 이슬람교의 한 갈래인 드루즈교를 믿는 아랍인들을 가리키며, 지난 100년이 넘도록 시리아 드루즈인들 가운데에는 기독교인이 단 한 명도 나오지 않았다. 하나님은 카림과 그의 아내로 하여금 이 일을 위해 2년 동안 기도하게 하셨고, 결국 한 명의 드루즈인을 전도하게 하셨다. 하나님은 놀랍고도 강렬하게 드루즈인들을 향해 다가가신다. 할렐루야, 지금은 2천 명이 넘는 드루즈 기독교인이 존재한다! 이들은 이미 사우디아라비아와 브라질 등지에 선교사를 파송하기도 했다.

현재 시리아 정부는 일부 드루즈 교회를 심각하게 탄압하고 있으며, 몇몇 드루즈 교회 모임은 이미 폐쇄당했다. 드루즈 기독교인들이 핍박에 담대하게 맞설 수 있도록 기도해주기 바란다.

Tags: 기도, 부르심, 사역, 시리아,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동을 위한 중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