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해외사역

스리랑카를 위한 기도 제목: 2주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아름다운 섬 나라 스리랑카에 있는 그리스도의 형제 자매들과 함께 하기 위한 31일 작정 기도에 참여해주십시오. 스리랑카 기독교인들은 차별과 위협, 그리고 때로는 폭력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보통, 핍박은 교회들을 강제로 문을 닫으려는 반대자들의 음모로써 은밀히 자행되고 있습니다.

 

7일:목사가 보여준 굳건한 믿음으로 인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의 믿음은 불교 급진주의자들의 지속적인 압박에도 불구하고 강건히 남아있습니다. 그들은 그를 테러리스트라고 억류했고, 그의 집에서 두 번이나 쫓아냈습니다.

 

8일: ‘바울’ 목사는 2년전 자신에게 척추 부상을 남긴 국수주의자들의 공격에 대해 아직도 합의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가정 교회에서 하는 모든 활동들을 멈춰야만 했습니다. 그가 계속 아웃리치 사역을 하는 방법을 생각할 때 하나님의 지혜가 임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9일: 시간이 지날수록, 지역 정부 관리들에 의해 선동되고 자행되고 있는 핍박의 사례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권한을 가지고 있는 모든 자들이 그들의 믿는 바와 상관없이 모든 시민들을 위해 종교의 자유를 유지할 수 있게 기도를 요청합니다.

 

10일: 지역 권위자들이 그들의 법적 의무를 더욱 진지하게 대하며, 그들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의무를 실현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무관심과 방관이 종교적 편협성을 증가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11일: 일부 지역 관리자들은 법적인 절차가 없음에도 교회들이 공식적으로 등록을 해야 한다는 2008년 정부 광고 전단을 오용하고 있습니다. 개중 등록되지 않는교회들은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이 전단이 철회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2일: 기독교인들을 대적하여 대부분의 공격을 선동하는 불교 승려들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승려들의 사회적 지위가 반대를 초래하고 있다. 불교 승려들이 그들의 마음을 잘 점검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온건한 불교도들이 소수의 기독교 권한을 위해 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3일: 불교 승려들은 때때로 공동 묘지에서 기독교인들이 그들의 고인을 장례 치루는 것을 거부하기도 합니다. 또한, 일부 목사들이 결혼식에서 주례 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정부 관리자들이 종교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개입하도록 기도를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