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해외사역

순교자의 소리, 스리랑카 여성을 위한 컨퍼런스 언론 보도

Posted by Suh Jin on with   Comments

국민일보 - ‘순교자의 소리’ 폴리 현숙 박사, 스리랑카 여성 위한 컨퍼런스 강의

한국 순교자의 소리 회장인 폴리 현숙 박사는 컨퍼런스의 첫날인 28일에 진행된 강의를 통해 성매매로 팔리는 북한여성들의 이야기를 실례로 전했다. 강의는 영어로 진행이 됐고, 스리랑카의 싱할라어와 타밀어 등 2개의 공용어로 통역됐다. 폴리 현숙 회장은 핍박 받는 여성들 자신이 그들 인생의 주체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독일보- ‘순교자의 소리’ 폴리 현숙 박사, 스리랑카 여성들을 위한 컨퍼런스 강사로

[기독일보] 스리랑카의 핍박받는 여성들을 위한 컨퍼런스가 4월 28~30일 스리랑카 모두와타에서 열렸다. 캐나다 순교자의 소리(The Voice of the Martyrs Canada)와 한국 순교자의 소리(The Voice of the Martyrs Korea)가 스리랑카의 한 단체와 협력해 기독교인이라는 이유로 핍박 받는 여성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마련한 이번 컨퍼런스에는 버스로 10시간 이상을 달려온 여성 등 스리랑카 전역에서 온 40여명이 참석했다.

 

크리스천투데이- "신앙 때문에 핍박받는 스리랑카 여성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스리랑카의 핍박받는 여성들을 위한 콘퍼런스가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스리랑카 모라투아에서 열렸다. 캐나다 순교자의 소리(The Voice of the Martyrs Canada)와 한국 순교자의 소리(The Voice of the Martyrs Korea)가 스리랑카의 한 단체와 함께 마련한 이번 컨퍼런스에는 신앙 때문에 핍박받는 기독교인 여성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C 채널 매거진 굿데이 - 스리랑카 복음주의 연맹, "박해는 비극아닌 축복"

 

 

Tags: 순교자의 소리, 스리랑카 여성 컨퍼런스, 에릭폴리 목사, 캐나다 순교자의 소리, 폴리 현숙 박사, 스리랑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