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북한 사역

북한을 위한 중보기도 – 8월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 감사 – 7월에 있었던 올 시즌 첫 풍선 사역을 통해 2,000 개 이상의 성경을 북한으로 보냈습니다!
  1. 한때 북한 지하 교회에서 왕성히 활동했던 한 북한 탈북자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탈북했다는 이유로 붙잡혀 심하게 구타당했고 남하한 이후 외로움과 자살 충동으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2. 순교자의 소리에서는 이번에 조선어 큰 글 스터디 성경을 새롭게 발간했습니다. 젊은 사람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북한 분들은 시력이 좋지 않아서 일반 성경을 읽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순교자의 소리에서는 북한분들이 스스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공부할 수 있는 큰 글 성경을 발간하여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북한 분들에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분들에게 성경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그리고 큰글 성경을 읽음으로 북한분들이 더 깊이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최근 중국 한 마을에서 7명의 북한 자매들이 함께 예배를 드리다가 공안에 잡혀갔습니다. 누군가의 신고로 모두 공안에 끌려갔습니다. 그 중 한 자매는 중국에 있는 자매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한국에 오는 것을 모두 포기하고 삶을 헌신한 지도자입니다. 순교자의 소리는 이 자매의 사역을 함께 지원했고 동역해왔습니다. 이 자매님들이 북송되지 않고 하루 속히 풀려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Tags: 7, 8월, 기도, 북한, 성경, 제목, 탈북자, 한국, 탐북민, 일곱, , 여선, 조선, 스터디, 조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