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북한 사역

북한을 위한 중보기도 – 11월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 감사 이번에 『지하교회로 살라(Living in the Underground Church)』를 새롭게 출간하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순교자의 소리의 지하교회 시리즈의 세번째 책입니다.
  • 최근 중국에서 순교자의 소리 사역자에 의해 양육을 받았던 자매들이 한국으로 왔습니다. 점점 더 불안해지는 중국의 상황들로 인해 한국행을 결심했고, 한국행을 택하면서 가지고 떠난 것은 조선어 성경책 한 권이었습니다. 오는 내내 말씀을 붙들고, 또 순교자의 소리를 찾아 가보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왔습니다. 순교자의 소리는 탈출을 돕지 않기 때문에 하나원에 와서 오랜 시간 저희 단체를 찾아보려 노력했고, 모든 교육이 끝나고 순교자의 소리 사무실을 찾아왔습니다. 현재 두 자매가 신앙의 기본적인 훈련을 받는 유티학교에 등록하여 다니고 있습니다. 탈북민들이 처음 한국에 오게 되면, 보이는 것들에 의해 시선과 마음이 사로잡히게 됩니다. 이 자매들이 신앙 안에서 한국에 잘 정착하고, 가족들을 한국으로 데리고 오는 모든 과정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남한에서 최근 수술을 받은 이 선생님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많은 탈북민이 그렇듯이 이 선생님도 혼자입니다. 이 선생님에게는 탈북하다 붙잡힌 동생과 생사확인이 되지 않는 아들이 있습니다. 그녀는 이 많은 고통을 홀로 견뎌야 했습니다. 우리와 함께 기도하면서 그녀는 하염없이 울었습니다. 그리고 그 기회로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고백했습니다.
  • 순교자의 소리는 MP3와 생필품들을 중국과 북한 내에 있는 분들에게 분배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으로 북한 내의 많은 노동자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을 알게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말씀을 들은 북한 노동자들이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말씀과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누고, 그들이 모여 북한의 길거리에서 지내는 아이들을 돌보는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자신들이 버는 적은 돈으로 먹을 것과 입을 것을 버려진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이렇게 귀한 마음을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계속해서 그분들이 말씀 안에 뿌리를 내리고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 전하는 일을 지혜롭고 안전하게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남한에서 다양한 이단에 빠진 탈북민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참석의 조건으로 돈을 받고, 참석하기 시작하면 예수님에 대한 거짓 가르침을 받습니다. 또한, 이단들은 굉장히 통제적이어서 탈북민들이 서로 교류하거나 이단 집단 외에 활동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Tags: 북한, 북한 지하교회, 예수님, 자유, 지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