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국내사역

순교자의 소리 주간 언론 보도(2017년 4월 16일 주간)

Posted by Suh Jin on with   Comments

크리스챤연합신문 - 성(性) 혁명 시대의 한국교회, ‘지하교회식의 사고' 필요

한국 순교자의소리(대표 에릭 폴리·폴리 현숙 목사)가 동성애, 성전환 등 성(性) 혁명의 시대 가운데 한국교회를 향해 외치는 각성의 메시지를 담아 지하교회 시리즈를 발간하고 있다. 지난 2월 발간된 ‘지하교회를 준비하라’에 이어 17일 ‘지하교회를 심으라’를 선보인 순교자의소리는 서울 마포 선교센터에서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무료 훈련 세미나를 개최했다.

 

기독일보- 性혁명? 반응 말고 오히려 기독교인의 온전함 보여라

 [기독일보 홍은혜 기자] 초대교회 혹은 지하교회를 기본 삼아 한국교회 당면한 여러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길을 여는 '순교자의 소리'(CEO 에릭 폴리 목사) 2번째 세미나가 최근 개최됐다. "지하교회를 심으라"는 주제로 마포 소재 순교자의 소리 사무실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에릭 폴리 목사는 사회주의와 같이 '인본주의'를 근저에 깔고 있는 '성(性)혁명' 등에 대처하기 위해 교회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리스천투데이- 교회가 동성애 수용·타협하면 심각한 손실

교회는 동성애에 어떻게 반응해야 할까? 한국 순교자의 소리는 17일 오후 7시 서울 마포 사무실에서 목회자, 교회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오늘날 성(性) 혁명의 대응 방안을 다루는 두 번째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

Tags: 순교자의 소리, 지하교회, 폴리목사, 성혁명, 톰도일, 성혁명대응 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