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국내사역

순교자의 소리 주간 언론 보도 (2018년 7월 6일 주간)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코람데오닷컴 - “무슬림 난민, 말씀 전하기 위한 그분의 계획인가?”

송언광 신학생은 10년 전 중국 쓰촨성에서 일어난 대지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예배에 참석했다가 체포되었다고 하는데 예배가 열리기 전인 5월 11일에 모임을 위한 준비를 하던 중 차오자샹경찰서에서 전화가 와 모임에 참석하는 것을 금지하며, 동 모임은 불법으로 간주하고, 참석한다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경고했었다고 한다.

 

기독일보 - "제주도 대거 입국한 예멘 난민들, 환영 받지 못하는 그들에게 숨겨진 하나님의 섭리는?"

"예멘에서 기독교로 개종한 사람들은 폭행을 당하고 직장이나 가족을 잃을 수 있는 위험에 처합니다. 어쩌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예멘의 기독교인들은 반드시 자신들의 집 안에서, 밖에서는 소그룹으로 비밀리에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크리스천투데이 -  "‘이슬람의 나라’ 예멘, 그 속에서도 역사하시는 하나님"

또 “예멘에 있는 교회들이 꾸준히 예배를 드리고 전도하지만, 예멘 무슬림의 인구 밀도가 워낙 높기 때문에 그들이 그리스도의 메시지를 들을 확률은 거의 없다. 그러나 대부분의 예멘인이 그리스도의 목소리를 전혀 들을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우리의 사역 파트너들은 일부 예멘인들이 꿈과 환상을 통해 실제로 예수님에 관해 듣는다고 말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