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국내사역

순교자의 소리 주간 언론 보도 (2018년 4월 20일 주간)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GOODTV 데일리 굿뉴스 - "초기 신앙인 영성 전파.. 김교신홈 개관"

일제강점기 시대, 무교회주의를 외치며 민족의식을 고취했던 신앙인이 있습니다. 바로 김교신 선생인데요. 김교신 선생의 생가가 새로운 사역 공간으로 재탄생해 눈길을 끕니다. 순교자의소리 현숙 폴리 대표는 당시 신앙인들의 영성을 보여줄 수 있는 곳으로 사용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데일리 굿뉴스 월드 와이드 - "시진핑 주석에서 복음 전하려다 '구금'"

 

 

코람데오닷컴 - "북한 방언으로 된 조선어 성경 녹음"

폴리 대표는 이 새로운 오디오 성경이 이전에 녹음된 개역 개정판 오디오 성경에 기초하여 성공적으로 사역에 적용될 것이라고 예견했다. “이전의 오디오 성경이 북한 방언으로 녹음된 성경이 아니었고 그 결과로 어떤 부분은 북한 주민들이 이해하기 어려웠다 할지라도, 우리가 사역하는 많은 북한 주민들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폴리 대표는 말한다.

 

기독일보 ChristianDaily - " 순교자의 소리, 새로운 조선어 오디오 성경 녹음"

 폴리 대표에 따르면 개역 개정판 오디오 성경을 듣는 많은 북한 주민들은 상황이 매우 어려운 지역에서 생활하거나 일을 하고 있다. 어떤 이들은 성매매로 팔려온 여성들이며, 열악한 상황의 공장이나 배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있고, 남한으로 오려고 시도하는 탈북민들도 있다. 그러나 이 오디오 성경을 받았던 모든 사람은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다.

 

피플뉴스 - "북한동포 위한 성경 녹음"

 조선어스터디성경(평양식 공동번역)을 기준으로 녹음할 예정이며, 동 성경은 성경번역학자들에 의해 이미 정치적 편견이 없고, 이해하기 쉬운 정확한 번역이라는 점은 앞으로 북한주민들에게 더욱 쉽게 느껴질 것이라고 한다.

 

크리스천투데이 - “순교자의 소리, 새로운 북한말 오디오 성경 녹음"

그녀는 “순교자의 소리 창립자이며, 자신 또한 공산정권 아래에서 핍박당한 루마니아 출신 리처드 웜브란트 목사는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은, 우리에게 도구를 주면 우리가 동족들에게 다가가는 사역을 완수하겠다’고 요청했다. 북한말로 녹음된 이 오디오 성경은 북한 주민들이 다른 북한 주민들에게 다가가 사역을 완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