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국내사역

순교자의 소리 주간 언론 보도 (2018년 3월 9일 주간 )

Posted by 기타 기고문 on with   Comments

코람데오닷컴 - 베트남 종교법 개정, 모든 종교 활동 30일 전 허가 받아라

“지난달, 하남성의 기독교인 활동가이자 두 아이의 어머니인 마리아 트란티나는 ‘국가에 반하는 선전’을 퍼뜨렸다는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징역 9년 형을 선고받고 5년간의 가택연금에 처해졌습니다.” 

“기독교인 변호사인 웬 반 다이는 2015년 12월에, 웬 트렁 톤 목사는 2017년 7월에 체포된 이후 아직도 하노이에 있는 구치소에 감금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죄목은 정부가 더 많은 종교의 자유를 허용해야 한다고 논쟁한 것입니다.”

 

기독교연합신문(아이굿뉴스) - 중국 기독교인 변호사의 갑작스런 죽음, “중국정부가 해명해야”

중국 종교 자유 운동을 펼치는 차이나에이드(China Aid)의 밥푸 목사 역시 “리 변호사는 지난 2월 초 워싱턴에서 열린 미국 국가조찬기도회에 참석할 당시만 해도 건강했다”며 “매우 의심스러운 죽음”이라고 증언했다.

 

피플뉴스 - 베트남 새 종교법 우려함

폴리 회장은 기독교인 변호사 '웬 반 다이 씨'는 2015년 12월, '웬 트렁 톤 목사'는 2017년 7월에 체포된 후 아직도 하노이의 한 구치소에 감금된 상태라고 주장하고, 그들의 죄목은 정부가 더 많은 종교의 자유를 허용해야한다는 내용으로 논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