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The Martyrs - Korea

Go

국내사역

순교자의 소리 주간 언론 보도 (2017년 10월 15일 ~22일 주간)

Posted by Suh Jin on with   Comments

 

기독신문 - 선교 연구 모임 잇따라 열려

한국순교자의소리(대표:에릭 폴리 목사)는 <지하교회로 살라> 책 발간 기념 지도자 세미나를 11월 6일 저녁 7시 30분 서울 마포구 한국순교자의소리 사무실에서 연다. 

 

크리스천 투데이 - 사회적 현상에 반응 앞서성경 기독교로 회귀해야

"한국교회는 하나님의 성품에 온전히 집중하며 성경을 읽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동성애, 동성혼 등으로 대표되는 성(性) 혁명과 한국사회 내 증가하는 기독교에 대한 적대감에 올바로 대응하기 위한 책 시리즈를 발간한 한국 순교자의 소리가 마지막 세 번째 시리즈 '지하교회로 살라'(Living in the Underground Church)를 11월 6일 출간한다.

 

선교신문 - 사회적 현상에 반응 앞서 ‘성경 기독교’로 회귀해야

"한국교회는 하나님의 성품에 온전히 집중하며 성경을 읽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동성애, 동성혼 등으로 대표되는 성(性) 혁명과 한국사회 내 증가하는 기독교에 대한 적대감에 올바로 대응하기 위한 책 시리즈를 발간한 한국 순교자의 소리가 마지막 세 번째 시리즈 ‘지하교회로 살라’(Living in the Underground Church)를 11월 6일 출간한다. 선교회는 이날 저녁 7시 30분 서울 마포 선교회 사무실에서 관련 무료 세미나를 진행하고 신간을 배포한다.

 

Tags: 성혁명, 한국 순교자의 소리, 한국교회, 성경을 읽는 법, 지하교회로 살라, 하나님의 성품